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여행 가성비 숙소, 아키하바라 수퍼호텔 수에히로초 후기(온천, 조식)

by 문뉴 2024. 2. 20.

3박 4일의 도쿄여행에서 묵었던 아키하바라 슈퍼호텔 수에히로초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비행기가 너무 비싸서 숙소는 가성비숙소로 알아보던 중에 이 숙소를 발견했어요.

하지만 제가 여행 가려고 알아볼때 후기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되었어요.

저처럼 숙박 사이트의 정보만으로 결정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후기 적어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결정이 서실 겁니다^^

1. 숙소까지 가는 길

저는 인천에서 출발해서 나리타 공항에 내렸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수속을 마치고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종착역인 게이세이 우에노역에 도착했습니다. 4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긴 자선을 이용하면 긴자역에서 수에히로초 역까지 두 정거장이면 갈 수 있습니다. 전철로는 3분 걸리고, 걸어가는 것까지 다 포함해도 10분 안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수에 히로초역에서 호텔까지는 걸어서 3분 정도로 가깝습니다. 전철역과의 접근성이 좋아서 여행하는 내내 편리했습니다.

저는 도착한 첫날이라서 주변 풍경도 볼 겸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구글맵에서는 걸어서 12분이 걸린다고 되어있었는데 체감상 그것보다 조금 먼 느낌이었습니다. 아마 짐이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에노역에서 숙소까지 가는 길에 시장, 건물, 술집 등 현지인들의 생활을 들여다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숙소 컨디션(방, 온천, 조식)

저는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여행했기 때문에 3인실을 썼습니다. 방은 1개의 큰 침대와 위에 2층침대 형태의 침대 1개가 있었습니다.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일본 호텔 기준으로 방도 좁지 않았습니다. 침대는 폭신하고 좋았고 이불도 포근하고 좋았습니다. 특히나 호텔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매우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좋았던 부분은 온천이었습니다. 2층에 위치한 온천은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단 1개의  온천을 남녀가 나누어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시간을 반드시 숙지해야 합니다. 온천을 갈 때는 수건을 꼭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그 외의 샤워도구는 모두 비치되어 있습니다. 온천에 들어가자마자 나무로 된 의자와 세숫대야에서 일본 특유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이 너무 좋아서 저 같은 경우는 아침저녁으로 온천을 했습니다. 많이 걷고 숙소로 돌아와 온천을 하면 그날의 피로가 모두 풀리면서 정말 편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방안에 있는 화장실은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방이 더 쾌적했던 것 같네요.

슈퍼호텔 수에히로초 숙소는 조식도 정말 맛있습니다. 화려한 뷔페처럼 많은 음식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일본 가정식의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들이 좋았습니다. 빵과 요플레 낫또도 비치되어 있어서 기호에 따라먹을 수 있습니다. 수프와 국도 자판기를 이용해 먹을 수 있습니다. 조식을 먹는 식당의 크기도 넓지는 않지만 각 30분 간격으로 시간이 나뉘어 있어서 붐비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숙소 서비스(주변 정보)

슈퍼호텔이 체인점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 호텔의 시스템도 좋았습니다. 베개와 옷, 각종 세면도구 등을 원하는 만큼 가지고 갈 수 있었습니다. 또 매일 클린 서비스를 통해 깨끗한 방에서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수건도 매일 갈아주셨습니다.

음료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자판기를 통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술도 준다고 쓰여있었는데 저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도 시간과 함께 적혀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집에 오는 길 체크아웃을 하면서 설문조사를 하고 귀여운 열쇠고리도 받았습니다. 열쇠고리가 아니면 간단한 먹을거리(과자, 아이스크림)를 선택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철역과의 거리가 가깝고 편의점이 역 주변에 모두 있어서 좋습니다. 또 가까운 곳에 맥도널드도 있습니다. 편의시설이 주변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도쿄여행에서 묵게 된 아키하바라 슈퍼호텔 수에히로초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전철역까지의 접근성도 좋아서 비즈니스뿐 아니라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