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모님과 대만여행 추천 3곳

by 문뉴 2024. 1. 22.

 

 

부모님을 모시고 해외여행을 갈 때 고민이 많습니다.

어떤 곳을 좋아하실지 몰라서죠.

오늘은 부모님을 모시고 대만여행을 갈 때 좋은 도시를 추천드립니다.

 

 

1. 타이베이

타이베이는 대만의 수도이자 문화, 역사, 쇼핑의 중심지입니다. 그만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부모님의 취향에 맞춰 일정과 코스를 계획하면 됩니다. 타이베이 101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빌딩입니다. 전망대에 올라 타이베이 전체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야간에 야경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 가지 팁으로 전망대에 가지 않더라도 낮은 곳에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101 내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높은 층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무료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광을 하다가 쉬어가려면 좋은 풍경을 바라보며 쉬는 것도 좋겠습니다. 장기석 기념광장은 대만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통령을 기리는 기념비가 있습니다. 광장에서 수시로 교체 의식이 열립니다. 이것을 관람하는 것도 재밌는 여행이 되겠습니다. 유명한 음식으로는 샤오롱바오가 있습니다. 대만의 대표적인 딤섬 요리입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만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유명한 곳에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맛집인 딘타이펑에 방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국립궁전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만의 역사와 문화를 부모님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러브강은 시내를 가로지르는 강입니다. 강변을 산책하거나 배를 타는 등 평화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 지우펀

지우펀은 대만의 남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독특한 문화로 유명합니다. 지우펀에서는 어떤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지우펀은 만화영화 센과 치히로의 배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여행을 가기 전 센과 치히로를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지우펀의 올드스트릿은 건물과 등이 어우러진 모습이 장관입니다. 좁은 골목 사이로 빼곡히 늘어선 상점들을 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오래된 대만의 건물과 상점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거나 맛있는 과자나 전통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곳곳에 취두부를 파는 곳이 있어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아메이차루는 지우펀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찻집입니다. 전통차를 마시며 지우펀의 경치를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서 차 한잔 해보시기 바랍니다. 러브등대는 러브 강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안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디니 문화마을도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예전에 해운 회사의 창고로 쓰던 곳을 리모델링한 곳입니다. 다양한 예술 전시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우펀은 해안 도시이므로 싱싱한 해산물이 많습니다. 해산물을 이용한 대만식 샤부샤부 요리를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또 대만은 야시장으로도 유명합니다. 야시장에서 부모님과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고 구경하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3. 컨딩

대만 여행으로 생소한 도시일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바로 가는 공항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지역의 공항으로 입국한 후 기차와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컨딩은 대만의 남쪽에 위치한 해변도시입니다. 대만의 가장 최남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푸른 바다를 자랑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휴양을 즐기기엔 최고의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컨딩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하얀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해안 도시인만큼 각종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서핑과 다이빙 스노클링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가실 때는 그런 곳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번잡하지 않은 관광지라 꼭 스쿠터 여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쿠터를 타고 느리게 도시 곳곳을 여행해 보세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눈에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롱판 공원은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부모님과 천천히 걸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아란비 공원도 좋습니다. 초록빛 산책로와 아름다운 등대가 있습니다. 이곳은 역사적으로도 유명한 곳이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딩 시내에서 매일 저녁 야시장도 열립니다. 대만의 야시장 분위기를 듬뿍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